Ryeong9 in us♡

Ryeong9-in-us.egloos.com



bgm/ 스탠딩에그-little star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2

20121220 KTR 앞마당콘서트 려욱(RYEOWOOK) 직캠

by SUMRYEO
720p에 맞춰놓고 보시길 ㅎㅎ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2

20121220 KTR(Kiss The Radio) 앞마당콘서트 려욱직캠 believe 짤막 라이브

by SUMRYEO
클릭하면 커짐으..으으으...그동안 슈스케에 빠져사느라 슈키라도 안들은지 넘 오래됐고 해서 오랜만에 오픈스튜디오나 갈까하는 와중에 앞마당 콘서트 공지가 떴길래 뙇! 하고 달려감ㅎ.ㅎ1시쯤에 자리맡아놓고 밥먹고 예전 오픈스튜디오때의 악몽이 떠올라서 이번엔 지지말아야지 하고 계속 자리 지킴..그러는 와중에 내 앞이며 뒤며 자리 싸움 시전 ㄷㄷ해;;무서워서 ...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1

20121220 KTR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앞마당 콘서트 려욱 직찍

by SUMRYEO
클릭해서 보세염 ~.~우로빤 언제나 옳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지금 짧은 머리도 기엽지만 난 이머리가 조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3

121001 코리아뮤직웨이브(sm콘서트) 려욱 캡쳐

by SUMRYEO
려씽유가 방송되었더라면....레전드가 탄샏ㅇ했을텐데 ....ㅠㅠㅠㅠㅠㅠ또르르...눈물이 흘러간다또르르..또르르르ㅡ...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3

121001 코리아뮤직웨이브(sm콘서트) 려욱 캡쳐

by SUMRYEO
아진짜이뻐죽겠다 ㅠㅜㅠ샤룽해여....어빠...김려욱은 언제나 레알이야..ㅠ^ㅠ...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3

신화방송 려욱 캡쳐

by SUMRYEO
요로케 시니컬하게 사탕을 탁 하고 내밀더니...그러더니...그러던 려욱오빠가.....으..으나ㅣㄴ?!?!?!?1꺄ㄸㄱㄹ더랴멍리ㅏ미#$@$)%%)@%)@#%)#ㅇ!!!!!!!!!!!!!!!!!!!!!!!!!!!!!!!!!!!!!!!!!!!!!!!!!!!!!!!!!!!!모든걸 이루었도다 흑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장면만 몇번을 돌려봤는지 몰라요...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3

신화방송...제 사탕이 더 맛있어요, 아잉♡!!!!!!!!!!빙하남 려욱이의 돋는 애교ㅠㅠ

by SUMRYE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진 돋는 려욱 어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찐 혹은 백수..........................................ㅎㅂㅎ별따주기 댄스 추는 령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별따먹자가 떠오르넹 ^ㅂ^ 어빠 버전 찾을라고 마트, 슈퍼, 편의점 다 뒤졌었는데 흑흑 ㅠㅠㅠ 아...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3

신화방송 빨간 츄리닝 입은 귀요미 김려욱!!!

by SUMRYEO
사진으로 보면 이쁘고 움짤로 보면 더 이쁘고 영상으로 보면 더더 이쁘고 실물로 보면 쥭여듀는 우로빠 ㅎㅎㅎ... » 내용보기
미분류

주간아이돌 려욱 움짤

by SUMRYEO
저장할 땐 클릭해서 저장해쥬세여........'ㅇ'우로빠 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 이뿌다능..................려...욱....어빠...려욱.....어빠...어빠........................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3

주간 아이돌 려욱 캡쳐

by SUMRYEO
보고푸당 ㅠ.ㅠ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3

20120730 비틀즈코드 려욱 캡쳐 및 움짤

by SUMRYEO
아주 예~뿨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3

120831 뮤직뱅크 려욱 캡쳐 및 움짤

by SUMRYEO
HD로 해놓고 봐야해염..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2

120905 SPY 발매기념 청량리 팬싸인회 려욱 멘트 직캠

by SUMRYEO
꼭 클릭해서 보세염....................................귀여워서 쥬금 ㅇ<-<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1

120905 청량리 팬싸인회 려욱(ryeowook)과 아이컨택!_!

by SUMRYEO
바로 앞에서 이 오빠를 보고, 이야기하고 싸인을 받았다는게 꿈만 같아...★악수도 못하고 포옹도 못했듀ㅣ만...니가조타려우가...어빠...ㅠㅠ » 내용보기
Ryeo wook DATA 1

120905 청량리 팬싸인회 려욱(ryeowook) 직찍 2

by SUMRYEO